삼성SDS는 코로나19 시대에 맞춰 온라인으로 진행한 컨퍼런스 ‘리얼2020(REAL2020)’에 7천200여 명이 참여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참가자 수는 지난해 오프라인으로 진행한 리얼2019와 비교해 5배 이상 늘어난 수치다.
삼성SDS는 지난 9, 10일 양일간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T)의 현장 적용 사례와 기술 역량을 공유하는 컨퍼런스 리얼 2020을 온라인으로 진행했다.
관련기사
- 삼성SDS "기업 맞춤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제공”2020.09.09
- 삼성SDS 온라인 컨퍼런스 '리얼 2020' 개막2020.09.09
- 삼성SDS "디지털 뉴딜 DNA 생태계 강화 사업 주목"2020.07.24
- IT서비스업계, 코로나19 위기 속 신사업 강화2020.06.30
첫날에는 최대 3천800여명 이상의 동시접속자수를 기록했다. 10일 행사 종료 시까지도 평균 동시 접속자 2천 명을 유지하는데 성공했다.
또한 삼성SDS는 행사 진행 기간 실시간 채팅으로 참가자의 질문에 실시간으로 응대했다. 주요 질문 내용은 클라우드 기반 협업솔루션 브리티웍스와 ERP 도입 방안 등이었으며, 총 1,878건의 질문과 답변이 오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