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광그룹 계열 데이터홈쇼핑 채널 쇼핑엔티(법인명 티알엔)에서 28일 패션PB브랜드 ‘CLO&CHAI(클로앤차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클로앤차이는 지난해 8월 선보인 ‘ODV(오디브)’에 이은 두 번째 자체 패션PB다.
이번 FW시즌에는 젤리블라우스 4종을 시작으로 팬츠, 니트, 본딩팬츠 4개 아이템을 순차적으로 론칭한다.
쇼핑엔티 관계자는 "이번 패션PB론칭은 하반기 경제 위기 극복 위한 홈쇼핑 협력사와의 상생 및 여성의류 볼륨을 확대하고자 했다"며 "오디브와 클로앤차이 두 자체 브랜드를 앞세워 올 하반기 패션 브랜드 사업과 상품라인을 순차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 쇼핑엔티, 대구광역시청에 마스크 2만장 기부2020.03.02
- 쇼핑엔티, 은성헬스빌과 '티바이크' 출시2020.02.25
- 방심위, 소비자 판매가 고지 안한 '쇼핑엔티'에 권고 결정2020.02.18
- 쇼핑엔티, 핑크스파이더스와 '티바이크' 이벤트 진행2020.0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