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전화 고객센터 가입 시 우대금리 주는 적금 출시

최대 연 2.1% 적용

금융입력 :2020/08/18 08:57

하나은행이 전화 고객센터를 통해 가입하고 우대 금리를 주는 '손님 케어 적금'을 18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디지털 뱅킹 이용에 어려움을 느끼는 중장년층 등을 주 타깃으로 잡은 상품이다. 고객센터를 통해 신규 가입시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다.

하나은행 '손님 케어 적금'

금리는 기본금리 연 0.7%에 우대금리 1.4%p가 더해져 최대 연 2.1%다. 우대금리는 ▲고객센터 통한 신규 연 0.2%p ▲마케팅 동의 연 0.5%p ▲자동이체 등록 연 0.5%p ▲예·적금 해지 손님, 생일 도래 손님 및 적금 미 보유 대출 손님, 적금 첫거래 손님 우대 연 0.2%p로 구성된다.

실명의 개인 또는 개인사업자(1인 1계좌)를 대상으로 매월 1천원 이상 20만원까지 자유롭게 저축이 가능하며 가입기간은 1년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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