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는 지난 7일 올해 2분기 매출 885억, 영업이익 163억 원을 기록했다고 공시했다.
이는 각각 전년 동기대비 13.2%, 25.5% 증가한 수치다.
2분기 실적은 지난 5월 28일에 태국 지역에서 직접 서비스로 전환한 라그나로크 온라인과 3월 31일 인도네시아 지역에 출시한 라그나로크H5 실적이 반영된 결과다.
그라비티는 "2019년은 그라비티 상장 이래 최대 매출 기록을 세운 해였다. 2020년에는 라그나로크 오리진, 라그나로크X 넥스트제너레이션 등 신규 타이틀 출시 및 서비스 지역 확대로 2019년의 실적 성장세를 이어갈 수 있도록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라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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