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로한M’의 고레벨을 위한 초월 레벨 확장과 함께 새로운 무기 수집 콘텐츠인 웨폰 아티팩트 시스템을 업데이트했다고 24일 밝혔다.
초월레벨 시스템은 만레벨인 100레벨 이후 캐릭터가 새롭게 성장할 수 있는 레벨 시스템으로 레벨 50에서 55로 확장됐다.
초월 시스템 확장으로 고레벨 이용자들은 공성전, PVP, 던전 등에서 다양한 초월스탯으로 보다 강해진 캐릭터로 게임 콘텐츠를 즐길 수 있게 됐다.
또한 웨폰 아티팩트 시스템 추가로 수백 종의 웨폰 아티팩트를 모아 도감을 완성할 때 마다 다양한 능력 상승 옵션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고, 웨폰 아티팩트를 무기와 함께 착용 시 사용 중인 무기의 외형 변경과 능력치 상승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무기의 전설 옵션을 교체해 사용할 수 있는 상급 신규 전설조합석이 다수 추가돼 사용 중인 신화 및 전설 무기의 능력이 강화되고 옵션 세팅이 다양해진 것도 이번 업데이트의 특징이다.
관련기사
- 플레이위드, 9월 3일 임시주총 개최2020.07.23
- 플레이위드 로한M, 2차 업데이트 실시2020.07.10
- 하반기 국내 게임산업 이끌 출시 예정작 라인업은?2020.07.07
- 플레이위드, 씰M과 스팀 PC카페 정보 공개2020.07.06
플레이위드 측는 여름 스페셜 리워드 이벤트 2종과 함께 웨폰아티팩트 출시를 기념한 출석체크 이벤트를 한다. 출석체크 모두 완료하면 웨폰아티팩트상자를 모두에게 주는 등 파격적인 혜택 등이 제공된다.
플레이위드 윤태성PM은 “레벨 확장 및 신규 무기 시스템과 다양한 업데이트를 통해 많은 이용자분들이 보다 새롭게 게임을 즐길 수 있게 했다”며 “여름 스페셜 이벤트를 통한 혜택을 강화했으니, 게임에 접속해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