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소프트, 온라인 게임쇼 열고 신작 공개

파크라이6-어쌔신크리드 발할라-와치독스 리전 영상 공개

디지털경제입력 :2020/07/13 10:18

유비소프트가 12일(현지시간) 온라인게임쇼 '유비소프트 포워드'를 열고 출시 예정 신작에 대한 정보를 공개했다.

이날 행사에서 유비소프트는 파크라이6와 어쌔신크리드 발할라, 와치독스 리전, 하이퍼스케이프, 엘리트스쿼드, 브라울할라, 마이트앤매직앤드오브카오스 등의 출시일정과 게임 콘텐츠를 소개했다.

해킹을 소재로 한 오픈월드 RPG 와치독스 리전은 영국 런던에서 벌어지는 각종 범죄에 대항하는 주인공 데드섹의 이야기를 다룬다.

와치독스 리전 메인 이미지.

각기 다른 능력을 지닌 동료를 어떻게 활용하냐에 따라 퀘스트 공략을 달리할 수 있어 이용자 선택권을 다양하게 부여한 것이 와치독스 리전의 특징이다. 목표에 침입하기 위해 드론을 활용해 침투하거나 스파이를 잠입시키는 등 협력하는 요원의 특성에 맞춰 플레이를 진행할 수 있다.

와치독스 리전은 오는 10월 29일 플레이스테이션4와 엑스박스원, PC, 구글 스타디아로 출시된다.

하이퍼스케이프 메인 이미지.

PC 온라인 배틀로얄 FPS 게임 하이퍼스케이프에 대한 정보도 공개됐다. 하이퍼스케이프는 시가전을 중심으로 한 FPS 게임으로 1명에서 3명의 이용자가 분대를 구성하고 33분대가 동시에 하나의 맵에서 경쟁하는 게임이다.

넓은 평야를 낀 맵에서 경쟁하던 기존 배틀로얄 게임과 달리 높은 건물로 가득찬 맵에서 교전해야 한다는 점과 최후의 1인까지 생존하지 않더라도 왕관을 획득하고 일정시간 버티면 우승할 수 있는 규칙을 택해 긴장감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유비소프트는 하이퍼스케이프의 정보 공개와 함께 공개테스트를 시작했다.

어쌔신크리드 발할라 메인 이미지.

바이킹을 소재로 노르만족의 영국 침공을 다룬 오픈월드 RPG 어쌔신크리드 발할라의 게임 소개와 실제 플레이 영상 공개도 이어졌다.

게임 내에서 이용자는 배를 타고 영국에 침입해 마을을 습격하거나 성을 공략하고 이렇게 점령한 지역에 바이킹 정착지를 만들며 세력을 키워나갈 수 있다.

특히 사거리가 긴 갈고리로 이용자의 행동을 멀리서 제약하려 드는 적, 중갑을 두르고 공격을 무시하며 다가오는 적과 빠른 몸놀림으로 아군의 공격을 회피하는 적 등 다양한 공격 방식을 지닌 적들이 등장하는 등 액션을 강조한 것도 어쌔신크리드 발할라의 특징이다.

어쌔신크리드 발할라는 오는 11월 17일 플레이스테이션4와 엑스박스원, PC, 구글 스타디아로 출시될 예정이다.

파크라이 6

오픈월드 FPS게임 파크라이 시리즈의 최신작 파크라이6 소식도 공개됐다. 이날 공개된 파크라이6 트레일러 영상에서는 게임 내 주요 악역으로 추측되는 권력자가 자신의 아들에게 안전핀을 뽑은 수류탄을 쥐어주고 자신에게 반대하는 시위대에게 이를 던지게 하는 내용이 그려졌다.

관련기사

파크라이6는 오는 2021년 2월 18일 출시 예정이다.

이 밖에도 이날 행사에서는 엘리트스쿼드와 브라울할라, 마이트앤매직 에라오브카오스 등 모바일 게임에 대한 간략한 정보 공개가 이뤄졌으며 유비소프트가 서비스 중인 FPS게임 레인보우식스 시즈 이용자 6천만 명 달성을 기념하는 패러디 영상도 공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