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적자원관리(ERP) 프로그램 전문기업 영림원소프트랩이 SaaS형 ERP '시스템에버' 포털을 전면 개편했다고 10일 밝혔다.
시스템에버는 월 사용료 지불 방식의 ERP로, 구축형 ERP의 도입비용에 부담을 느끼는 고객층과 단순 기능의 저가형 ERP에 만족하지 못하는 고객층을 타깃으로 한 제품이다.
제조, 유통 등 업종 및 해당 업종의 상품을 베이직, 에센셜, 스탠다드, 엔터프라이즈 등으로 4단계로 단순화 해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아울러 이번 개편으로 포털 안에서 견적서 생성이 가능해 기다릴 필요 없이 내부품의에 필요한 견적서를 바로 받을 수 있고, 실시간 채팅이 가능하여 편리하게 상담할 수 있다.
관련기사
- 영림원, 증권신고서 제출…8월 상장 목표2020.07.06
- 영림원, 코스닥 상장예비심사 통과2020.06.26
- 영림원, 성악가 초청 온라인 음악회 열어..."즐거운 직장 문화 조성"2020.05.18
- 영림원 '시스템에버' "재택 및 원격 근무에 적합"2020.05.13
표준컨설팅 단가, 기간 및 내역을 공개해 숨은 비용이 없도록 했다. 또한 도입절차와 요금납부정책(과금, 미납, 해지, 환불 등)에 대해서도 명시해 커뮤니케이션 상에서 생길 수 있는 오류도 제거했다.
이동 중에도 업무를 처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모바일 서비스도 제공한다. 카카오톡, 페이스북 공유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