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별이되어라 2020 썸머 페스티벌 진행

인피니티 카드, 초월의 정수, 신발 등 성장 아이템 획득 기회

게임입력 :2020/07/02 09:34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여름 시즌을 맞아 별이되어라 2020 썸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썸머 페스티벌은 오는 16일까지 진행되며, 해당 기간 동안 별의 마블, 해변의 난투, 빙고 이벤트 등 즐길 거리로 이용자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썸머 페스티벌을 통해 이용자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기 위해 풍성한 선물도 제공한다. 별의 마블은 도전자 던전 클리어 시 획득할 수 있는 주사위를 굴려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신발, 골드, 초월의 정수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별이되어라

해변의 난투는 난투에 참여한 두 팀 중 승리팀을 맞혀서 얻은 수박 포인트로 원하는 동료의 인피니티 카드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다. 지크프리드, 시즈, 나이아 등 강력한 동료의 인피니티 카드를 얻을 수 있어 전력 상승의 기회가 될 전망이다.

관련기사

빙고 이벤트는 도전자 던전 클리어 시, 주어지는 빙고펜을 이용해 참여할 수 있다. 빙고펜으로 숫자를 맞춰서 가로, 세로, 대각선 빙고를 완성하면 신발, ‘티켓’ 등 푸짐한 성장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별이되어라는 동화풍의 감성적인 그래픽과 탄탄한 스토리, 방대한 콘텐츠가 특징으로 지속적인 이용자 소통과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서비스 7년차에 접어든 국내 대표적인 모바일게임 스테디셀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