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저축은행의 소비자 패널이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2일 웰컴저축은행은 지난달 21일 '2020 웰컴온(ON)' 소비자 패널 30명을 선발했다고 밝혔다.
웰컴저축은행은 불편사항 등 소비자의 의견을 경영에 반영하고자 2017년부터 이 프로그램을 이어왔다.
올해 선발된 패널은 6개월간 온오프라인에서의 활동을 이어간다. 웰컴저축은행이 제시한 '전자금융 편의성 증대', '소비자 보호' 등 주제의 설문지와 활동보고서를 작성하고 금융서비스에 대한 의견을 전달할 예정이다.
웰컴저축은행은 코로나19 여파로 발대식을 진행하지 않는 대신 서면으로 위촉장을 전달하며 패널 활동 시작을 알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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앞서 웰컴저축은행은 패널의 제안을 수용해 고령자 전담 상담 창구 개설과 전자금융 사용 편의성 개선 등을 추진한 바 있다.
웰컴저축은행 김한나 금융소비자보호팀장은 "금융소비자로서 다양한 경험과 의견을 가진 사람을 패널로 선발했다"면서 "올해 웰컴ON 고객패널 활동으로 고객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여 쉽고 편리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