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를 운영하는 버드뷰(대표 이웅)가 21일부터 총 3주간 500만 리뷰 돌파를 기념하는 '화해리뷰페스타'를 진행한다.
화해는 '500만 500템', '나의 리뷰 타입', '화해 리뷰 퀴즈쇼' 총 세 가지 이벤트를 선보인다.
금일 첫 공개되는 500만 500템 이벤트에서는 ▲스킨/토너 ▲클렌징 폼 ▲쿠션 ▲셰이딩 ▲샴푸 총 다섯 개 부문에서 최다 리뷰 수를 기록한 제품을 소개한다. 이 중 갖고 싶은 제품을 선택한 후 축하 댓글과 함께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총 500명(각각 100명씩)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28일에 시작되는 두 번째 이벤트 '나의 리뷰 타입'은 다섯 가지 유형으로 분류한 화해 사용자들의 리뷰 스타일을 살펴보고, 해당되는 나의 리뷰 타입을 선택하는 참여형 이벤트다.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내가 작성한 리뷰 타입을 확인한 후 신청하기 버튼을 누르면 응모가 가능하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5명), 화해 쇼핑 포인트 3천원(50명), 화해 쇼핑 포인트 1천원(500명)을 증정할 예정이다.
![](https://image.zdnet.co.kr/2020/04/21/paikshow_FLHVE1Qugs2.jpg)
마지막으로 5월6일에 열리는 화해 리뷰 퀴즈쇼 이벤트는 특별히 화해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된다. 화해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워라면 누구나 스토리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먼저 7일간 진행되는 화해 리뷰 퀴즈쇼에 참가한 모든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갤럭시 Z플립(1명), 화해 인기 메이크업 세트(10명), 화해 쇼핑 포인트 5천원(100명)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매일 퀴즈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화해 베스트셀러 제품(70명)을 제공하고, 퀴즈 중간에 진행되는 히든 퀴즈를 통해 백화점 상품권과 커피 기프티콘 등을 경품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 버드뷰 화해, 나에게 꼭 맞는 화장품 찾아준다2020.04.21
- 잇퍼, 말레이시아 팍슨백화점에 입점2020.04.21
- 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 올해 최고 리뷰어 선정2020.04.21
- 뜨는 스타트업 공통무기는 '고객중심주의'2020.04.21
화해리뷰페스타 기간 동안 선보이는 세 가지 이벤트는 모두 5월12일까지 진행된다.
화해 마케팅 총괄 박준용 본부장은 "화해 리뷰 500만 건 달성은 고객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가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라며 "이번 화해리뷰페스타를 통해 7년 동안 변함없는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과 더욱 가깝게 소통하며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