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시코스(대표 김용범)가 운영하는 자연유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잇퍼가 말레이시아 백화점 팍슨에 입점했다고 20일 밝혔다.
앞서 해시코스는 지난해 9월 팍슨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팍슨 백화점 내 뷰티편집숍 ‘플레이업 어드밴스’ 매장 4곳에 순차적으로 입점을 마무리했다.
잇퍼는 화장품 앱 ‘화해’에서 관리하는 20가지 유해성분을 사용하지 않은 천연화장품으로,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누구나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그동안 온라인 시장으로 입지를 다졌던 잇퍼는 올초 신세계백화점의 뷰티 편집숍 ‘시코르’와 신라면세점에 입점하는 등 오프라인 매장 진출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잇퍼는 팍슨 입점을 시작으로 올해 말레이시아 1위 뷰티커머스 헤르모 입점하는 등 온오프라인을 동시에 공략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 KTR, LG생활건강에 국내 첫 유기농 화장품 인증2020.02.20
- 프링커, 화장품 잉크 쓰는 모바일 타투 출시2020.02.20
- '화장품 콤팩트 닮았네'…갤럭시Z 플립 이미지 유출2020.02.20
- 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 올해 최고 리뷰어 선정2020.02.20
또한 3월에는 중국 징동닷컴과 연계한 해외직구쇼핑몰 ‘KJ5G’에 입점할 예정이며, 일본 최대 뷰티플랫폼 앳코스메(@cosme)와 제휴해 오프라인 매장 오픈을 계획하고 있다.
잇퍼 관계자는 "잇퍼는 건강한 피부 하나만으로도 예뻐질 수 있는 화장품을 만들고자 제품력을 높이는데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며, "앞으로는 국내뿐 아니라 해외시장 진출에 적극나서 잇퍼가 세계적인 뷰티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