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피트니스&다이어트 토탈케어 스타트업 다노(공동대표 정범윤, 이지수)는 창립 6주년을 맞아 다노샵 제품을 최대 50% 할인해주는 ‘습관성형 위크’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2013년 탄생한 다노가 창립 6주년을 맞아 진행 중인 ‘전국민 습관성형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지난 6년 간 습관성형이라는 다노 고유의 다이어트 철학에 공감하고 함께 해준 100만 명이 넘는 여성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는 동시에, 보다 많은 이들에게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다이어트 방법을 전파한다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습관성형 위크는 다노가 운영 중인 믿고 먹는 영양성분·식단의 정석 쇼핑몰 ‘다노샵’에서 20일낮 12시부터 29일 낮 12시까지 진행된다.
할인 품목은 다노샵 PB(Private Brand) 제품을 포함한 33종이다. ‘다노 다노한끼 도시락’, ‘다노 브라운라이스소울’ 등 식품 베스트셀러는 물론, ‘다노 곤약볶음밥 3종’과 같이 최근에 출시돼 핫템으로 급부상한 제품들도 포함됐다. 또, ‘다노 홈트매트’, ‘다노 폼롤러’ 등 인기리에 판매 중인 홈트 용품도 있다.
관련기사
- 다노, ‘습관성형 크리에이터’ 모집2020.04.20
- 다노샵, 다노한끼 한식 도시락 출시2020.04.20
- 다노샵, ‘브라운라이스소울 프로틴초코’ 출시2020.04.20
- 다노샵,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 참가2020.04.20
습관성형 위크 행사의 최대 할인율은 50%이며, 다노 공식 애플리케이션에서 구매 시 결제 금액의 10%를 적립해준다. 제품별 할인율 등 습관성형 위크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다노샵 홈페이지 및 다노 공식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노 이지수 대표는 “습관성형에 중심을 둔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다이어트라는 다노의 핵심 가치에 격려와 응원을 아끼지 않은 많은 고객님들 덕분에 6년이라는 시간 동안 다노가 끊임 없이 성장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다노는 식단, 운동 등 피트니스와 다이어트 전 영역에서 올바른 방법을 전달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