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노(공동대표 정범윤, 이지수)가 운영하는 쇼핑몰 ‘다노샵’이 30일까지 서울 성수동 에스팩토리 D동에서 개최되는 2019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에 참가한다고 29일 밝혔다.
2019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는 2014년부터 매년 개최된 ‘올리브영 어워즈’를 처음으로 컨벤션화한 행사다. 올해는 '더 저니 투 리얼 뷰티(THE JOURNEY TO REAL BEAUTY)'를 주제로, 고객과 인기 브랜드, 뷰티·헬스 인플루언서, 유명 아티스트 등이 한 데 모이는 축제의 장으로 열린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브랜드 가운데, 건강 기능 식품이 아닌 일반 식품 브랜드는 다노샵이 유일하다. 다노샵은 행사장 3층의 이너뷰티존에서 ‘다노가 말하는 이너뷰티는 모든 영양소를 고루 섭취하는 것’이라는 콘셉트로 부스를 운영한다. ‘다노 심콩두유’, ‘다노 달콩두유’, '다노 프로틴다노바', '다노 단백질초콜릿' 등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다이어트를 돕는 다노샵의 베스트셀러 PB(Private Brand)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번 행사에서 다노샵은 다음달 초 론칭을 앞둔 신제품인 ‘다노 브라운라이스소울 프로틴 초코’를 사전 공개한다. 다노 브라운라이스소울 프로틴 초코는 스테디셀러 웰빙 시리얼 브랜드 브라운 라이스 소울(브라솔) 시리즈의 6번째 제품으로, 설탕 대신 천연감미료로 깔끔하고 건강한 단맛을 가미한 프리미엄 고단백 시리얼이라는 점이 특징이다.
관련기사
- 다노, '땡스 다노 데이' 진행…최대 50% 할인2019.11.29
- 마이다노, 커리큘럼에 필라테스 추가2019.11.29
- 마이다노, 누적 수강횟수 15만건 돌파2019.11.29
- 다노샵, ‘다노 프로틴 다노바’ 출시2019.11.29
이 외에도 다노샵은 다노 브라운라이스소울 프로틴 초코와 다노 단백질초콜릿, 다노 프로틴 다노바, 다노 브라운라이스소울 프로틴 베리 등의 베스트셀러 PB(Private Brand) 제품을 맛볼 수 있는 시식 행사를 현장에서 진행한다.
이지수 다노 대표는 “내로라하는 브랜드가 모두 모이는 자리에 이너뷰티의 대표주자로 다노샵이 참여할 수 있다는 점을 대단한 영광이라고 생각한다”며, “트렌드에 특히 관심이 많은 고객이 오시는 자리인 만큼, 이번 행사를 통해 다노샵 PB 제품의 추후 방향성에 대한 실마리를 찾아볼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