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드리고, 이불세탁 30% 할인..."장수 무제한"

4월9일까지

중기/벤처입력 :2020/03/31 09:15

의식주컴퍼니(대표 조성우)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세탁 서비스 '런드리고'가 새봄맞이 이불 세탁 할인을 비롯, 온라인 아트 갤러리 아트앤에디션과 함께 국내 유명 작가의 그림 작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런드리고는 4월 9일까지 수량에 관계없이 30% 할인된 가격으로 이불 세탁을 이용 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동 이불 4천900원, 일반 이불 8천400원부터 이용이 가능하며 극세사와 커버류도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 할 수 있다.

특히 런드리고는 ▲코로나 등 항바이러스 효과가 뛰어난 특허 원료로 독자 개발한 세제를 사용하고 ▲이불 속 먼지와 진드기를 제거하는 텀블링 건조와 ▲미세한 고온 스팀으로 섬유를 통과시켜 한번 더 살균을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무거운 세탁물을 직접 세탁소까지 가져갈 필요 없이 모바일 앱에서 간단한 터치만으로 수거, 세탁, 배송까지 하루 만에 모든 과정이 비대면으로 완료된다. 이를 기반으로 런드리고는 매달 30%의 신규 이용자 증가와 함께 월 평균 2만 가구의 세탁을 책임지는 대표 모바일 세탁 서비스로 자리 잡았다.

관련기사

또한 런드리고는 아트앤에디션과 제휴를 맺고 4월 1일부터 26일까지 #런드리고 #겨울옷정리 #런드리고추천 등의 필수 해시태그를 포함, 겨울 옷 세탁 인증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봄 느낌이 물씬 풍기는 김인옥 작가의 친필 사인이 담긴 작품 3점과 박상희 작가의 작품 10점을 고객들에게 증정하는 '빨래말고그림'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조성우 의식주컴퍼니 대표는 "3, 4월은 겨울 옷과 침구류가 쏟아져 나오는 세탁 성수기로 고객들의 비용 부담을 줄이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비대면, 친환경, 프리미엄 등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 만족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