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드리고 와이셔츠 세탁 20만장 돌파

990원 이벤트 실시...장수 제한 없이 자동 할인

중기/벤처입력 :2020/02/12 10:48

의식주컴퍼니(대표 조성우)는 지난해 3월 첫 선을 보인 런드리고가 와이셔츠 세탁 주문 20만장을 돌파했다고 12일 밝혔다. 런드리고는 현재 월 평균 약 1만5천 가구의 주문량을 처리하고 있으며 매월 평균 30%의 성장률을 기록 중이다.

런드리고는 와이셔츠 세탁 주문 20만장 돌파를 기념해 이달 말까지 10년 전 가격인 셔츠 한 장-990원 서비스 제공 이벤트를 실시한다. 런드리고 앱에서 와이셔츠 세탁을 주문하면 장수 제한 없이 자동으로 할인이 적용된다.

런드리고는 보유하고 있는 세계 최고 수준의 자동 와이셔츠 다림질 설비를 통해 몸통, 팔, 목깃 등 3단계 부위별 전문 프레스 공정에 이어 전문가의 검수를 한 번 더 거침으로써 합리적인 가격에 수준 높은 품질을 제공하고 있다.

비대면 모바일 세탁 서비스를 선보인 런드리고는 이용자가 저녁 11시까지 스마트 수거함 '런드렛'에 세탁물을 넣어 현관 앞에 내놓으면 익일 밤, 24시간 내 세탁이 완료돼 돌아온다.

런드리고는 ▲자체 개발 스마트 빨래 수거함 '런드렛'을 통한 비대면 서비스 ▲정찰 가격제 및 합리적인 월정액 서비스 ▲천연 세제를 이용한 물빨래 및 드라이클리닝 등 뛰어난 세탁 품질 ▲24시간 만에 세탁이 완료되는 하루 배송 등이 특징으로 1~2인 가구를 중심으로 라이프스타일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

관련기사

조성우 의식주컴퍼니 대표는 "지속적으로 서비스 지역을 확대하고 고객의 필요에 맞는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선보일 것"이라며 "런드리고는 직접 세탁하거나 시간에 맞춰 세탁소를 방문하는 노력과 시간을 아껴주는 프리미엄 서비스로서의 고민을 계속 하겠다"고 말했다.

런드리고는 오픈 4개월만에 서울 전역으로 서비스를 확대한 데 이어 이달 일산 일부 지역을 시작으로 경기권 진출의 첫 포문을 열었다. 올해 상반기 내 분당, 위례, 김포 신도시 등으로 단계적 서비스를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