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프렌즈타워, 새 모드 타임어택 업데이트

디지털경제입력 :2020/03/18 15:26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마그넷(대표 김소희)이 개발한 캐주얼 링크 퍼즐 모바일 게임 ‘프렌즈타워’에 신규 모드 ‘타임어택’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8일 밝혔다.

‘타임어택’은 제한 시간 내 ‘카카오프렌즈’ 블록을 빠르고 길게 연결해 점수를 획득하는 방식의 게임 모드로, 이용자들이 보다 긴박감 넘치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타임어택’ 모드는 4스테이지를 완료한 이용자들이 참여할 수 있으며, 전체 랭킹뿐 아니라 50명씩 그룹 랭킹으로 3일에 한번 순위를 산정하는 방식으로 이뤄진다. 이용자들은 게임 플레이 및 랭킹 결과에 따라 게임 재화 ‘썬더코인’을 지급받을 수 있으며, 게임 내 전용상점에서 ‘피버스타트’, ‘스킬점수업’ 등의 다양한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관련기사

이와 함께 신규 이용자들은 스테이지 모드에 추가된 '라이언의 완벽 컨설팅' 콘텐츠도 즐길 수 있다. 1부터 150 스테이지의 범위 중, 목표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채용 티켓’, ‘이어하기 무료 티켓’ 등의 특별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맞아 다음 달 15일까지 일정 횟수 이상의 친구 초대와 스테이지 모드 플레이를 진행하면 한정판 ‘거인소녀는 거칠지 않아(SE)’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선물하고, 24일(화) 까지 누적 출석 일수에 따라 신규 ‘타임어택’ 모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타임추가’, ‘퍼플하트’ 등의 아이템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