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소울워커, 에프넬 승급 및 각성 콘텐츠 추가

디지털경제입력 :2020/03/18 13:12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라이언게임즈가 개발한 세기말 온라인 액션 RPG ‘소울워커’에 8번째 소울워커 ‘에프넬’의 승급과 각성 콘텐츠를 업데이트 했다고 18일 밝혔다.

이용자들은 게임 내 승급과 각성 퀘스트를 완료하고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에프넬을 플레이 해볼 수 있다.

먼저 에프넬의 승급을 완료하면 보조 무기인 ‘레이 자벨린’을 사용할 수 있게 되며 이를 활용한 7종의 신규 스킬이 추가된다. 신규 스킬은 레이 자벨린의 투창 능력을 극대화 한 원거리 광역 공격 위주로 구성되어 있어 새로운 공격 패턴 구성이 가능해진다.승급 이후에는 각성 퀘스트를 통해 또 다른 변화가 준비되어 있다. 각성 퀘스트를 완료하면 ‘에프넬 데자이어’로 변신이 가능해지며 모든 피해량이 1.3배 증가한다.

이와함께 스킬 이펙트 및 음성이 변하는 각성 캐릭터 전용 ‘데자이어 코스튬’ 사용이 가능해진다. 특히 데자이어 코스튬은 게임 내 퀘스트 및 던전 플레이 만으로도 충분히 획득이 가능해 이용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관련기사

스마일게이트 측은 이번 에프넬의 승급 및 각성 업데이트를 기념해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의 강병철 팀장은 “기존에는 승급 업데이트 이후 일정 시간을 두고 각성 업데이트를 진행 했으나 소울워커 팬 여러분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에프넬은 특별히 동시에 업데이트를 진행하기로 결정했다”며 “함께 진행되는 이벤트를 통해 플레이하고 계신 에프넬을 진화시켜 보시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