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넷티플랫폼(사업대표 이건전)은 이노에버솔루션(대표 김낙경)과 클라우드 및 SAP 부문 협력 강화를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양사는 온프레미스 SAP 전사적자원관리(ERP) 및 SAP S/4HANA 고객이 안정적이고 신속하게 클라우드 인프라로 전환할 수 있도록 도입 컨설팅부터 설계, 구축, 운영, 최적화 등에 이르기까지 전 과정에서 긴밀히 협력할 예정이다.
이노에버솔루션은 SAP코리아의 골드 파트너로, 국내 최다 SAP 기술 인력을 지닌 비즈니스 솔루션 구축 및 컨설팅 부분 특화 전문기업이다.
메타넷티플랫폼은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 전문 노하우와 이노에버솔루션의 SAP 구축 경험 및 기술력을 결합해 SAP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원스톱(One-Stop)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양사는 ▲신규 고객 발굴 ▲유지보수 및 기술지원 ▲마이그레이션 프로젝트 공동 수행 등 다방면에 걸친 업무 협력을 추진한다.
관련기사
- 메타넷티플랫폼, MS 클라우드 전환방안 세미나 열어2020.03.03
- 산기협, 베트남 빈딘성과 기업 진출 협력 MOU2020.03.03
- 라온시큐어, 신한DS와 사이버보안 인력양성 MOU2020.03.03
- 어드밴텍-코오롱베니트, IoT사업 협력 MOU2020.03.03
이건전 메타넷티플랫폼 대표는 “최적의 SAP 파트너인 ‘이노에버솔루션’과 함께 클라우드 이관을 고려 중인 SAP 고객들을 위해 협력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메타넷티플랫폼은 앞으로도 유관 기관 및 파트너사와의 협업을 확대해 고객의 성공적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낙경 이노에버솔루션 대표는 “이번 협력을 계기로 클라우드로의 이관을 고려하는 기존 SAP 고객뿐만 아니라, 새로이 SAP ERP 도입을 원하는 고객에게도 차별화된 원스톱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며 “이노에버솔루션은 메타넷티플랫폼과 함께 고객의 비즈니스 지속 성장을 위해 양사의 강점을 백분 발휘할 수 있도록 전사적 노력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