람다256 , 업비트 연동 마케팅 플랫폼 '루니버스 드랍스' 출시

"에어드롭·NFT 게임아이템 선판매 가능"

컴퓨팅입력 :2020/02/18 14:43

두나무 블록체인 기술 자회사 람다256(대표 박재현)은 암호화폐 거래소 업비트와 연동된 블록체인 서비스 마케팅 플랫폼 '루니버스 드랍스'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루니버스 드랍스는 에어드랍 이벤트와 대체불가능한 토큰(NFT) 기반 게임 아이템 선판매 등 다양한 마케팅 기능을 제공한다. 업비트와 연동해 보유한 암호화폐를 결제에 활용할 수 있다.

두나무 블록체인 기술 자회사 람다256이 업비트와 연동되는 블록체인 서비스 마케팅 플랫폼 루니버스 드랍스를 출시했다.

루니버스 드랍스는 출시와 동시에 콜리전스 블록체인 커뮤니티 서비스 톡큰의 에어드롭을 진행한다. 또, 블록체인 게임 전문 업체 매그니스 함께 퍼플랩의 신작 게임인 '드래곤 히어로즈 택틱스'의 아이템 프리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매한 아이템은 매그니스의 게임 아이템 거래소인 템비트 통해 거래가 가능하다.

관련기사

람다256은 루니버스 드랍스 출시를 기념해 업비트 계정과 연동하는 이용자에게 에어드랍 이벤트 종료 후 기존 에어드랍 수량에 50%를 추가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업비트로 결제하기를 사용해 아이템 프리세일에 참여할 경우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를 지급합니다.

람다256 박재현 대표는 "루니버스 드랍스를 통해 우수한 블록체인 서비스들과 게임들을 사용자에게 선보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