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기반 웹브라우저 브레이브, 스폰서 이미지 광고 보상 시작

네 번째 새 탭 페이지에 스폰서 이미지 노출...광고 수익 70% 보상 제공

컴퓨팅입력 :2020/02/18 09:03

블록체인 기반 프라이버시 중심 웹브라우저 브레이브는 스폰서 이미지를 통한 광고 수익 보상을 시작한다고 18일 밝혔다.

브레이브에 따르면 스폰서 이미지 광고 보상은 브라우저 네 번째 새 탭 페이지마다 스폰서 이미지가 표시되는 방식으로 이뤄진다. 이 탭에 일반 배경 이미지와 번갈아서 스폰서 이미지가 노출될 예정이다. 브레이브 보상에 선택 동의한 사용자를 대상으로 해당 광고 수익의 70%가 보상으로 제공된다.

블록체인 기반 웹브라우저 브레이브가 스폰서 이미지 광고 보상을 시작한다.

브레이브 스폰서 광고 첫 번째 파트너로는 암호화폐 금융 서비스 업체 블록파이가 참여한다. 블록파이는 암호화폐 금융 서비스 회사로 비트코인이나 이더리움 등 암호화폐를 담보로 법정화폐를 대출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관련기사

블록파이는 스폰서 이미지를 통해 광고 캠페인을 제공하며 미국, 캐나다, 호주, 뉴질랜드 및 영국 소재의 브레이브 사용자들이 해당 광고를 시청하고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브랜든 아이크 브레이브 최고경영자(CEO)는 “스폰서 이미지는 전체 브레이브 생태계의 확장은 물론 광고 시청자와 광고주의 직접 연결로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