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와우 클래식, 새 공격대 검은날개둥지 추가

게임입력 :2020/02/13 12:37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PC 온라인 역할수행 게임(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클래식(이하 와우 클래식)에 새로운 공격대 검은날개 둥지를 업데이트했다고 13일 밝혔다.

검은날개 둥지는 검은바위 첨탑 꼭대기에 위치했으며 총 8마리의 우두머리가 있는 공격대다.

특히 해당 둥지는 검은용군단(Black Dragonflight)의 왕자인 네파리안(Nefarian)이 실험을 통해 만들어낸 흉측한 피조물들이 몰려 있는 곳으로, 와우 클래식이 출시된 이후 가장 난이도 높은 공격대가 될 것으로 회사 측은 예상했다.

이용자들은 검은날개 둥지의 깊은 곳으로 침입해 위험한 연구로 아제로스를 위협하는 네파리안을 막아야한다.

관련기사

다양한 신규 콘텐츠도 함께 적용된다. 강력한 희귀 아이템을 보상으로 주는50레벨 직업별 연계 퀘스트는 각 직업의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이 외에도 신규 평판, 아이템, 퀘스트라인 등이 추가됐다.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네파리안을 처치하라’도 다음 달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웹사이트(link)에서 참가신청을 한 후 검은날개 둥지를 공략해 네파리안을 쓰러트리면 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플레이어들 중 500명은 추첨을 통해 특별 제작된 ‘와우 블루투스 이어폰’이 선물로 증정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