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스, ‘카피추와 함께하는 웰스Song’ 이벤트 진행

오는 29일까지 누구나 참여 가능

홈&모바일입력 :2020/02/07 09:42

웰스는 브랜드 아이덴티티(BI) 리뉴얼을 기념하기 위해 오는 29일까지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BI 리뉴얼을 기념하는 프로모션 일환으로 고객들에게 새롭게 바뀐 웰스 이미지를 강하게 인식시키고, 건강가전 종합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마련됐다.

웰스가 브랜드 아이덴티티 리뉴얼을 기념하기 위해 오는 29일까지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웰스)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오는 29일까지 웰스송 한 소절을 신나게 따라 부르는 영상을 촬영한 후, 개인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웰스#웰스송#카피추#생활은계속되어야겠지요)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관련기사

카피추가 부른 웰스송 영상과 음원은 웰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약 225명에게 아이패드 에어, 에어팟 프로, 카카오 미니C, 스타벅스 모바일 커피 쿠폰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3월 10일 웰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발표된다.

한편 웰스는 브랜드 슬로건을 ‘생활 맞춤 솔루션’으로 교체하고, 생활 전반을 아우르는 건강가전 브랜드로 영향력 확대에 나선다. 정수기, 공기청정기 등 기존 렌털 가전에서 발전해 매트리스, 헬스·뷰티기기, 홈케어서비스 등 생활 전 분야로 사업 영역을 확장했기 때문이다. 이번 브랜드 재정립은 그동안 웰스가 추구한 ‘건강함’이라는 모토는 유지하면서 고객의 건강한 삶을 위한 ‘생활 맞춤 솔루션’이라는 브랜드 가치 강화에 주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