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 웰스, BI 리뉴얼…건강가전 브랜드로 도약

2020년, 100만 계정 돌파 목표

홈&모바일입력 :2019/12/19 09:43

교원그룹은 건강가전 종합 브랜드 ‘웰스’의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선보이며, 브랜드 체계 재정립에 나선다고 19일 밝혔다.

웰스는 브랜드 슬로건을 ‘생활 맞춤 솔루션’으로 교체하고, 생활 전반을 아우르는 건강가전 브랜드로 영향력을 확대에 나간다는 방침이다.

웰스는 정수기, 공기청정기 등 기존 렌털 가전에서 매트리스, 헬스·뷰티기기, 홈케어서비스 등 생활 전 분야로 사업 영역을 확장했다.

교원그룹이 '웰스'의 새로운 BI를 공개했다. (사진=교원그룹)

BI 디자인도 새 옷으로 갈아입는다. 새롭게 도입된 BI는 전체적인 균형감을 보정해 가독성을 높였다. 웰스는 새 BI를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에 우선 적용하고 새롭게 출시되는 제품을 중심으로 본격적으로 확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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웰스는 2020년 100만 계정 돌파를 목표로 건강가전 시장에서 입지를 더욱 넓혀나간다는 계획이다.

웰스 관계자는 “이번 BI 리뉴얼은 고객의 건강한 삶을 위한 생활 맞춤 솔루션이라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고객들에게 강하게 인식시키고, 건강가전 종합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한 본격적인 변화의 첫 신호탄”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