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그룹 건강가전 브랜드 웰스가 고객이 홈케어 받고 싶은 제품과 시기를 직접 선택해 맞춤식으로 구성할 수 있는 ‘홈케어 멤버십’을 4일 선보였다.
홈케어 멤버십은 고객이 서비스를 받고 싶은 제품과 관리 일정을 직접 선택할 수 있는 서비스 상품이다. 아울러 서비스 상품 구성을 고객이 직접 선택하며 자유롭게 조율 가능하다. 홈케어 멤버십에서 선보이는 품목은 총 4가지로 세탁기, 건조기, 에어컨과 매트리스다. 단, 홈케어 멤버십 이용은 자가 소유 제품만 가능하며 렌탈 제품은 서비스가 적용되지 않는다.
홈케어 멤버십은 3년간 각 제품의 관리 주기에 맞춰 정기적으로 방문해 서비스를 제공한다. 방문 일정은 고객이 원하는 시기를 선택할 수 있다. 매트리스는 관리 주기를 3개월, 4개월 두 가지로 선택 가능하다. 가전은 사전 점검 1회와 함께 12개월마다 분해·세척 등의 토탈케어 서비스를 전한다.
관련기사
- 교원 웰스, 집진 성능 강화한 공기청정기 신제품 출시2019.11.04
- 교원 웰스, 살균 정수기 'tt 유브이 플러스' 출시2019.11.04
- 교원 웰스, 홈뷰티 기기 2종 출시2019.11.04
- 교원 웰스, 31평 '대형 공기청정기' 출시…B2B 시장 겨냥2019.11.04
이와 함께 웰스 홈케어 서비스는 ‘웰스홈마스터’가 서비스를 제공한다. ‘웰스홈마스터’는 체계적인 교육과정을 이수한 본사 정규직 직원으로 제품 관리에 대한 전문 지식과 노하우를 갖추고 있다. 전문 장비와 표준화된 매뉴얼로 서울·수도권은 물론 전국 어느 곳에서나 표준화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홈케어 멤버십은 3년간 유지되며 구성하는 제품에 따라 멤버십 비용이 결정된다. 멤버십 비용은 매월 5천800원부터 1만6천500원까지 다양하게 선택 가능하다. 홈케어 멤버십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가입 문의는 웰스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