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 고밀도 메모리폼 토퍼 출시

인터넷입력 :2020/01/08 10:46    수정: 2020/01/08 14:55

수면 전문 브랜드 ‘코오’는 베개, 매트리스 제품에 이어 고밀도 메모리폼 토퍼 제품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출시된 메모리폼 토퍼는 멀티 레이어 에그베개, 5단 메모리폼 매트리스 등 코오만의 제작 노하우를 담아, 이중 레이어 구조로 설계됐다.

토퍼의 주요 폼인 상단 고밀도 바디핏(body fit) 폼의 편안한 착와감, 그리고 하단 메인 서포트 폼의 안정적인 지지가 가능하다는 게 특징이다.

사용상의 편의성도 한층 높였다. 포근하고 부드러운 착와감을 위해 삼중직 원단을 사용했고, 하단부 미끄럼 방지 패드를 추가해 매트리스나 바닥 위에서도 안정적으로 고정할 수 있다. 또한, 위생 측면을 고려해 발수기능을 살린 속커버를 적용했다.

관련기사

코오 메모리폼 토퍼는 고밀도 메모리폼으로 돼있어 3단으로 안정적인 접이가 가능하다. 미 사용시에는 접어서 작은 부피로 보관이 용이한 장점도 함께 갖췄다.

‘코오’의 이승진 브랜드 총괄은 “매트리스를 교체하기 부담되거나, 육아 등 바닥 생활을 주로 하는 분들 등을 중심으로 최근 토퍼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코오만의 차별화된 토퍼 제품을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착와감과 안정감을 함께 살린 코오 토퍼를 통해 단단한 돌 침대 위나 바닥 등 다양한 수면 조건에서도 편안한 숙면을 이루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