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몽류당의 수면 브랜드 ‘코오’가 론칭 3개월여 만에 첫 기업고객(B2B)으로 ‘네이버’에 자사 베개 등 수면 관련 제품을 공급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공급 계약으로, 신생 브랜드 ‘코오’는 네이버 본사 내 임직원 수면실서 사용할 베개 30여개 등 수면 관련 제품을 공급하는 신규 파트너로서 이름을 올렸다.
네이버 수면실에 사용될 ‘공신베개’는 수면 브랜드 ‘코오’가 수험생, 학부모 등 숙면이 필요한 계층의 불면 문제를 직접적으로 해결하고자, ‘공부의신’ 강성태와 협업해 출시한 기능성 경추 베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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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신베개’는 최근 침구류에서 검출되는 라돈 등 각종 유해물질에 대한 공인기관의 검증을 모두 거쳤으며, 지난 7월 크라우드펀딩 채널인 와디즈에 처음 공개돼, 목표 펀딩액의 1,200%를 훌쩍 넘기는 등 소위 ‘베개 유목민’ 사이에서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코오’의 이승진 브랜드 총괄은 “앞으로 내 가족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만을 만든다는 깐깐한 원칙으로, 베개 불면증 등 수면 중 불편을 겪는 일반인 뿐만 아니라 기업 고객과의 접점도 더욱 확대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