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 브랜드 ‘코오’, 수험생 공략…'공신베개’ 출시

중기/벤처입력 :2019/10/28 13:13

스타트업 몽류당이 운영하는 수면 브랜드 ‘코오(co-oh)’는 수험생들의 불면 문제를 해결하고자, ‘공부의신’으로 알려진 공신닷컴 강성태 대표와 협업해 ‘공신베개’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공신베개’는 ‘코오’가 수험생, 학부모 등 숙면이 필요한 계층의 불면 문제를 직접적으로 해결하고자, 소위 ‘베개 유목민’들의 호응을 얻어온 ‘에그 베개’를 ‘공부의신’ 강성태와 협업해 내놓은 제품이다.

‘공신베개’는 최근 침구류에서 검출되는 라돈 등 각종 유해물질에 대한 공인기관의 검증을 모두 거쳤으며, 친환경 관련 ‘CertiPUR’ 인증을 받은 통기성 메모리폼을 소재로 만든 기능성 경추 베개다. ‘공신베개’ 구매 시 코오 ‘공신베개’ 전용 공신닷컴 공부법 강좌 7일 무료 이용권도 함께 제공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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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오는 ‘공신베개’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1일까지 서울역 인근 대우재단빌딩 2층에서 첫 팝업 스토어를 운영할 예정이다.

공부의신 강성태 대표는 “잠을 자는 동안 학습한 내용이 장기기억으로 전환되므로 최소 6시간의 숙면은 필수적이며, 잠을 잘 자야 집중력과 사고력이 발휘되므로 숙면은 누구에게나 중요하다”며, “’공신베개’가 최적의 컨디션을 유지하기 위한 ‘숙면’에 직접적인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