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에이블스튜디오(대표 김인권)는 블루해머(대표 김도운)가 개발한 모바일 신작 ‘위드 히어로즈(WITH HEROES)’의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고 2일 밝혔다.
‘위드 히어로즈’는 이순신, 나폴레옹, 베토벤, 제우스 등 전 세계 역사와 신화 속 유명 캐릭터가 등장하는 캐주얼 PRG(역할수행게임)이다. 100여 종의 영웅들을 특색 있는 3D 캐릭터로 확인할 수 있으며 이들을 수집하는 재미도 함께 느낄 수 있다.
캐릭터 수집 및 육성하는 재미 외에도 600여 개의 방대한 스테이지와 도전 의식을 자극하는 ‘차원 전투’가 색다른 재미를 제공하며, 자동 전투 모드로 다양한 아이템 획득과 함께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어 시간이 부족한 이용자들도 쉽게 즐길 수 있다.
관련기사
- 새해 흥행 노린 모바일 게임 신작 20여종 대기2020.01.02
- PC 게임 가뭄 지속...새해 해갈 기대2020.01.02
- 네오위즈, 2D 액션 게임 '메탈유닛' 내년 스팀에 출시2020.01.02
- 네오위즈, 스컬 출시 앞두고 크리에이터 대상 테스트2020.01.02
또한 이 게임은 수집한 아이템을 이용자 간 거래할 수 있으며, 국내외 다른 이용자들과 겨뤄볼 수 있는 PVP(이용자 간 대결) 콘텐츠도 또 다른 재미 요소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김인권 네오위즈에이블스튜디오 대표는 “위드 히어로즈는 전 세계 실존했던 다양한 영웅들을 조합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며 “착실하게 준비를 진행하고 있는 만큼 이용자의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