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대표 변광윤)가 운영하는 지마켓이 29일까지 신촌 연세로에서 열리는 '세상에서 가장 아름답게 빛나는 가치삽시다, 크리스마스 마켓'과 연계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치삽시다, 크리스마스 마켓'은 소상공인 및 중소기업 1천400곳의 다양한 상품을 소개하고 판매를 활성화하고자 열리는 대규모 오프라인 행사다. 중소벤처기업부, 기획재정부, 문화체육관광부, 여성가족부, 고용노동부, 국방부, 국민권익위원회 등 7개 중앙부처와 12개 민간기업이 후원한다. 유명 크리에이터 및 아티스트들이 참여하는 다채로운 공연도 함께 진행된다.
지마켓은 행사와 연계한 온라인 기획전을 통해 소상공인 지원에 나선다. 크리스마스 마켓에 참여하는 소상공인들의 우수 상품을 기획전을 통해 선보이고 있으며, 매일 일반 회원에게 25% 할인 쿠폰(최대 5천원) 1장을, 멤버십제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30% 할인 쿠폰(최대 5천원)을 제공하고 있다. 대표 상품으로 겨울 크리스마스 시즌에 유용한 ▲한일의료기 전기장판 ▲아이러버 온열안대 ▲쿠퀸 아트쿡 대용량(12L) 에어프라이어+사은품 등의 상품을 판매한다. 또 ▲김밥을 꿈꾸는 생크림 롤케익 ▲섬백리향 향수 50ml ▲유아 매니큐어 핑키페인트 크리스마스 에디션 3종세트 등 아이디어 상품들도 선보인다.
관련기사
- ‘제9회 이베이 수출스타 경진대회’ 개최2019.12.23
- 지마켓, 국가고객만족지수 6년 연속 1위2019.12.23
- "크리스마스 어린이 선물 구매, 12월 둘째주에 몰려"2019.12.23
- 지마켓-옥션, 공연상품 스마일카드로 결제시 할인2019.12.23
29일까지 신촌 연세로 일대에서 열리는 오프라인 행사 현장에서는 G마켓과 옥션 소상공인 상품 판매 전용 부스도 운영한다. 상품 구매를 원할 시 부스에 설치된 QR코드를 스캔하면 G마켓 또는 옥션 상품 코드로 연결되며, 결제 후 상품을 현장수령 할 수 있다.
이베이코리아 서지훈 판매고객성장팀장은 "이번 행사는 크리스마스 시즌 소상공인과 고객이 만나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라며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선물은 물론 다양한 방한 제품들이 준비된 만큼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