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디맨드 매칭플랫폼 빌더 마켓디자이너스(대표 김현영) 산하 홈 전문 서비스 매칭플랫폼 위매치(대표 이성)가 브랜드 모델로 배우 김서형을 발탁했다고 2일 밝혔다.
위매치는 진취적이고 스마트한 이미지로 신뢰감을 주는 배우 김서형이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도와주는 자사 서비스와 부합하다고 판단해 모델로 기용했다.
앞으로 위매치는 김서형과 함께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홈 전문 서비스 매칭플랫폼으로서의 인지도를 극대화하고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 마켓디자이너스, 통합 홈서비스 매칭 플랫폼 '위매치' 출시2019.12.02
- 마켓디자이너스, 누적 거래액 3천300억원 돌파2019.12.02
- 마켓디자이너스, 에듀테크 스타트업 ‘튜터링’과 합병2019.12.02
- 마켓디자이너스, 80억원 시리즈A 투자 유치 성공2019.12.02
위매치는 누적 500만명이 사용한 홈 전문서비스 매칭플랫폼이다. 빅데이터 기반 평가등급을 도입해 이사×청소업체를 소비자와 연결하는 서비스 '위매치다이사'를 시작으로, 원하는 스타일만 골라 업체별 포트폴리오 비교 가능한 '위매치인테리어' 맞춤형 금융상품을 찾아주는 '위매치금융' 원하는 통근거리와 아이 유무 등 조건만 입력하면 딱 맞는 맞춤형 매물을 찾아주는 '위매치부동산'까지 확장하여 운영하고 있다.
위매치 이성 대표는 “배우 김서형은 독보적인 카리스마와 지적인 이미지로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이러한 이미지에 힘입어 위매치는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냉철한 분석을 통해 바쁜 현대인들에게 찾기 어렵던 진짜 정보를 제공하는 매칭플랫폼으로서의 지위를 공고히 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