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 4년 연속 'DJSI 월드 지수' 편입

홈&모바일입력 :2019/10/23 09:54

웅진코웨이는 2019 다우존스 지속가능경영지수(DJSI, Dow Jones Sustainability Indices) 평가에서 최고 등급인 월드 지수에 4년 연속 선정됐다고 23일 밝혔다.

다우존스 지속가능경영지수는 매년 미국 S&P 다우존스사와 스위스 로베코샘(RobecoSAM)사가 전 세계 시가총액 상위 2500여개 글로벌 기업을 대상으로 경제, 환경, 사회적 측면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발표하는 지속가능경영 지표다.

웅진코웨이는 고객관계 관리, 혁신 경영, 환경 정책 및 시스템, 사회 공헌 등의 측면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관련기사

웅진코웨이 CI (사진=웅진코웨이)

웅진코웨이는 제품 및 서비스 개발, 생산, 마케팅, 판매에 이르기까지 비즈니스 전 과정에서 고객 및 사회의 건강과 환경적 건전성을 추구하고 있다. 또한 국내외 지역사회 물 복지 향상을 지원하며 깨끗한 물의 가치를 사회에 알리는 등 사회적·환경적 책임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정선용 웅진코웨이 TQA(Trust&Quality Assurance) 센터장은 "웅진코웨이는 이번 DJSI 월드 지수 편입을 통해 지속가능경영에 있어 선도적 기업임을 인정받았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사회, 환경에 대한 책임 있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신뢰와 사랑을 받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