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슈퍼셀코리아, 이용자 교류 위한 슈퍼셀 라운지 오픈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매주 목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운영

디지털경제입력 :2019/10/01 17:44    수정: 2019/10/01 22:03

슈퍼셀코리아는 1일 오프라인 공간에서 자사의 게임을 다양한 방식으로 경험하고 이용자와 교류할 수 있는 슈퍼셀 라운지를 오는 17일 정식 오픈한다고 밝혔다.

슈퍼셀 라운지는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위워크 5, 6층에 자리하며 정식 오픈 이후 매주 목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주 4일간 오후 2시부터 9시까지 운영된다.

슈퍼셀코리아 박성미 크리에이티브&브랜드 담당과 데니 커뮤니티 마케팅 담당(사진 가운데, 오른쪽)

슈퍼셀 라운지는 슈퍼셀이 현재까지 국내에 출시한 5개 게임 IP를 적용한 공간 구성을 통해 슈퍼셀 게임의 세계관을 직접 경험하고 이용자와 교류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세부적으로는 이용자가 자유롭게 머물 수 있는 라운지, 무료로 대여 가능한 그룹 모임 공간인 클랜 룸, 유저들이 직접 크리에이터 체험을 해볼 수 있는 스튜디오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슈퍼셀 라운지 방문객들을 위한 다양한 게임 체험 프로그램들도 마련되어 있다. 웹사이트에서 사전 신청을 통해 진행되는 예약 프로그램 및 별도 예약 없이 현장에서 즉석으로 참가할 수 있는 상시 프로그램들이 준비되어 있으며 브롤스타즈와 클래시 로얄 등 게임을 활용한 대전 및 토너먼트 등의 형태로 진행된다.

슈퍼셀 라운지는 10월 17일 정식 오픈한다.

슈퍼셀 라운지에는 각 게임별 중상급 이상의 실력을 갖춘 슈퍼셀 크루들이 상주해 방문객들이 각종 참여형 프로그램들을 더욱 흥미롭게 즐길 수 있도록 돕는다. 방문객들은 슈퍼셀 크루들에게 가벼운 대전을 신청해 함께 게임을 즐기거나 게임 관련 상담을 받는 등 다양한 도움을 받을 수 있다.슈퍼셀 라운지는 2부제로 운영되며 슈퍼셀 게임을 설치한 14세 이상 이용자는 누구나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오후 2시부터 6시까지는 누구나 입장이 가능하며 오후 7시 이후부터 9시까지는 만 19세 이상 이용자만 출입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온 가족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패밀리 데이는 한 달에 한번 마지막 주 토요일 개최되며 당첨자는 만 13세 이하 어린이 포함 연령 제한 없이 방문할 수 있다. 슈퍼셀 라운지와 관련된 상세한 정보는 아래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슈퍼셀 박성미 크리에이티브 브랜드 담당은 "슈퍼셀 라운지는 슈퍼셀이 추구하는 오프라인 게임 경험을 극대화 할 수 있는 공간으로 슈퍼셀에서 한국에 처음으로 선보인 공간이다"라며 "슈퍼셀 게임을 매개체로 한국 이용자가 가족 및 친구들과 함께 이곳에서 의미있고 즐거운 경험을 만들 수 있는 공간으로 발전할 수 있길 희망한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