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대표 김태영)은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뮤 오리진2'에 어비스 3대3 투기장과 룬 장비 등을 추가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6일 밝혔다.
어비스 3대3 투기장은 동료들과 함께 3대 3 대전을 즐길 수 있는 이용자 간 대전(PVP) 콘텐츠로, 어비스 월드가 열리는 동안 매주 금요일에 진행된다. 승리 시 누적되는 포인트와 최대 연승에 따라 투기장 랭킹에서 상위에 오르면 특별한 보상을 지급한다.
함께 추가된 신규 장비 룬은 강화 또는 각성을 거쳐 캐릭터의 전투력을 높일 수 있어 이용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룬의 종류에 따라 세트 효과를 적용할 수 있고, 해당 장비에 보석을 장착하면 보석에 상응하는 옵션이 적용된다.

웹젠은 기존의 장신구 아이템을 각성해 원소 속성을 높이는 '장신구 각성' 콘텐츠도 도입했다. 각각의 장신구는 5가지 원소 중 하나를 가지고 있어,각성을 진행하면 원소의 속성이 증가해 캐릭터를 더욱 강력하게 성장시킬 수 있다.
또한 원소 정예 몬스터가 출현하는 어비스 원소 정예와 일정 시간마다 등장하는 보스를 처치해 여러 등급의 장비를 획득하는 어비스 제단 등 어비스 월드에 새로운 콘텐츠들을 더했다.
관련기사
- 잠잠했던 웹젠...나선영웅전으로 다시 기지개 켠다2019.09.06
- 웹젠, 나선영웅전 두 번째 티저 영상 공개2019.09.06
- 웹젠 R2,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 캐릭터명 예약 신청2019.09.06
- 웹젠 '마스터탱커', 캐릭터 레벨 점핑 업데이트2019.09.06
이외에도 게임 내 최고 레벨이 마스터 8레벨로 확장되는 동시에 어비스 월드에는 신규 지역인 아바레스섬이 추가됐다. 마스터 8레벨을 달성한 이용자는 아바레스섬에 입장해 신규 보스 등 새로운 게임 환경을 경험할 수 있다.
웹젠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게임에 접속한 모든 회원에게 접속 일수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