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은 출시를 앞둔 모바일 게임 ‘나선영웅전’의 다양한 영웅과 배경 스토리를 엿볼 수 있는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영상에는 첫 번째 티저 영상에서 공개됐던 캐릭터 외에도 여러 가지 매력을 지닌 영웅들을 담은 게 특징이다.
‘나선영웅전’은 속성과 무기 타입에 따라 다양한 특성을 가진 영웅 캐릭터를 수집, 육성하고 전략을 만들어 즐기는 턴(Turn)제 전략육성게임(SRPG)이다. 전략적 위치 선점에 따라 다수의 캐릭터가 동시에 공격하는 SRPG 특유의 재미를 간결하게 구현했으며, 매력적인 일러스트의 영웅들을 수집하는 즐거움도 느낄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회사 측은 게임 정식서비스를 앞두고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모든 회원들은 정식서비스가 시작되면 강력한 한정 영웅 ‘춘향’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게임 출시 후 인게임 출석체크 이벤트를 통해 ‘춘향’ 캐릭터의 각성과 성장을 위한 풍성한 아이템을 추가로 지원한다.
관련기사
- 웹젠 R2,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 캐릭터명 예약 신청2019.08.27
- 웹젠 '마스터탱커', 캐릭터 레벨 점핑 업데이트2019.08.27
- 웹젠, '나선영웅전' 한국형 영웅 춘향 공개2019.08.27
- 웹젠 뮤온라인H5, 신규 길드 콘텐츠 추가...육성 시스템 개편2019.08.27
이와함께 웹젠은 선 공개된 ‘춘향’ 외에도 ‘황진이’, ‘도깨비’ 등의 한국형 한정 영웅을 제작하고 있다. 이외에도 기존 영웅들의 일러스트를 개선하고UI(User Interface, 사용자 환경) 등 게임 환경 최적화에 힘쓰면서 ‘나선영웅전’의 국내 서비스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웹젠 측은 다음 달 초 게임 내부 테스트(IBT, Internal Beta Test)를 진행하고, 서비스 안정성 등 개발 보완을 거쳐 이르면 3분기 중 국내에 선보일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