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네트웍스 IT사업부문(대표 이경배)은 멤버십서비스 'CJ원(CJ ONE)' 회원 가운데 추첨을 통해 당첨된 320명에게 전국 일곱 도시의 미술관 감상 여행 기회를 제공한다고 4일 밝혔다.
미술여행은 문화체육관광부 산하 예술경영지원센터에서 미술문화 확산과 문화향유 제고를 위해 운영하는 미술주간(9월 25일-10월 9일)의 일환으로 운영되는 투어형 프로그램이다. CJ올리브네트웍스 IT사업부문은 CJ원 회원용 투어 코스를 만들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술여행은 오는 28일부터 10월 9일까지 서울, 경기, 부산, 대구, 대전, 광주, 청주 등 일곱 곳에서 진행된다. 서울, 부산, 대구에서는 산책하며 예술가 동네 혹은 갤러리를 둘러보는 워킹투어를 즐길 수 있고, 경기, 대전, 광주, 청주에서는 버스를 타고 미술관이나 아트시티를 관람할 수 있다.
관련기사
- CJ올리브네트웍스, SW창의캠프 대학생 봉사단 선발2019.09.04
- CJ올리브네트웍스 스마트스토어, 매드포갈릭 전 매장 확대2019.09.04
- CJ올리브네트웍스, 청소년 SW교육프로그램 첫 수료식2019.09.04
- CJ올리브네트웍스-우리카드, 공동마케팅 업무협약2019.09.04
CJ원 회원은 오는 16일까지 CJ원 앱의 미술여행 초대 이벤트 페이지에서 가고 싶은 투어와 사연을 댓글로 남겨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댓글은 한번만 남길 수 있으며, 당첨될 경우 동반 1인까지 무료 투어가 가능하다. 각 도시 별 상세 투어 일정 및 코스는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J올리브네트웍스 IT사업부문 데이터사업팀 조연화 과장은 "문화를 선도하는 CJ그룹의 비전과 방향을 같이하는 미술주관 행사에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며 "미술여행을 통해 고객들이 미술 작품의 아름다움을 경험하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