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멤버스(대표 강승하)가 인천 지역 엘페이엘포인트(L.pay
올해로 9회째를 맞은 송도맥주축제는 음악과 맥주를 매개로 다양한 볼거리, 먹거리, 즐길거리가 펼쳐지는 국내 대표 맥주문화축제로, 매년 30여만 명의 방문객이 찾는다. 이달 23일부터 31일까지 송도달빛축제공원에서 인기 뮤지션들의 공연, EDM 파티, 버스킹, 커버댄스, 불꽃놀이 등이 펼쳐질 예정이다.
메인 스폰서인 롯데멤버스는 축제 기간 동안 엘페이엘포인트 브랜드 부스와 스테이지, 엘포인트존, 포토존 등을 운영한다. 특히 올해는 행사장 내 무대 2개 중 하나가 엘포인트 브랜드 스테이지로 꾸며져, 울랄라세션, 플라워, 김연자 등 유명 가수들의 공연으로 채워질 예정이다.
축제에 참여한 20여 개 맥주 브랜드 매장에서는 방문객들이 현금 없이 스마트폰만으로 간편하게 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엘페이 간편결제 서비스가 지원된다. 행사장에서 엘페이로 3회 이상 결제한 고객들은 휴대용 미니선풍기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엘페이엘포인트 브랜드 부스에서는 다양한 경품 이벤트가, 포토존에서는 SNS 인증샷 이벤트가 진행된다. 브랜드 부스 방문고객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는 종이 썬캡과 물티슈를 제공한다.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어 지정 해시태그과 함께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총 3200명에게 프로에잇청담 아이라이너, 세잔느 리터치베이스, 바이예랑 톤업크림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 강승하 롯데멤버스 대표, ‘아이스버킷 챌린지’ 참여2019.08.23
- 롯데멤버스, 엘포인트앱서 해외 직구 서비스 출시2019.08.23
- 롯데멤버스, 엘페이 앱투앱 QR결제 출시2019.08.23
- 롯데멤버스, 엘포인트 다이어리 세트 출시2019.08.23
또한, 엘포인트존에는 야간에도 방문객들이 편안하게 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조명이 설치된 평상 33개가 준비된다. 다른 한 켠에는 올해 개점한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의 닭강정 부스와 롯데리조트 홍보 부스 등이 운영된다.
이승준 롯데멤버스 마케팅부문장은 “어느덧 국내 대표 여름축제로 자리매김한 송도맥주축제에서 고객들과 함께 소통하고 즐기는 자리를 갖게 되어 기대가 크다”며 “무료로 열리는 축제이니 많은 분들이 부담 없이 찾아와 막바지 더위를 날려줄 시원한 맥주와 다채로운 공연을 마음껏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