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31일 모바일 RPG 프린세스커넥트 리다이브의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새롭게 ‘캐릭터 교환 기능’이 도입됐다. 해당 기능은 이용자 사이에서 천장으로 불리는 마일리지 시스템으로 특정 포인트를 채우면 해당 시기에 제공되는 라인업 캐릭터 중 한 개를 포인트와 교환할 수 있는 기능이다.
이와 더불어 여름 시즌 한정 코스튬으로 새 단장한 캐릭터 페코린느(여름)와 콧코로(여름)를 비롯해 네 번째 스토리 이벤트 '데인저러스 바캉스 바닷가의 미식가 프린세스'도 새롭게 업데이트했다.
관련기사
- 카카오게임즈 프렌즈타운, 무지의 놀이공원 업데이트2019.07.31
- 카카오게임즈 '테라 클래식', 8월 13일 여름 시장 공략2019.07.31
- 카카오게임즈 "프린세스커넥트, 캐릭터 교환 가능 업데이트"2019.07.31
- 카카오게임즈 '테라 클래식' 흥행 조짐...예약자 수 100만 돌파2019.07.31
신규 스토리 '데인저러스 바캉스 바닷가의 미식가 프린세스'에서는 미식전 멤버인 페코린느, 콧코로, 캬루와 사렌디아 구호원의 멤버인 사렌, 스즈메 중심의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다.
여기에 네 번째 난이도 익스트림 던전 창해의 고탑을 추가하고 편의 기능을 대폭 개선해 이용자들이 보다 쾌적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조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