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홈시스는 6월 말 기준 국내외 렌털 누적 계정이 217만개(국내 147만 개, 해외 70만 개)라고 30일 밝혔다. 쿠쿠홈시스가 올해 목표했던 255만개의 85%를 상반기에 달성한 셈이다.
국내에서는 지난해 10월 선보인 브랜드 인스퓨어 공기청정기와 인앤아웃 직수 정수기가 인기를 끌고 있다. 해외에서는 말레이시아 지역 공기청정기 판매 실적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8%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쿠쿠홈시스 관계자는 “쿠쿠홈시스는 올해 총 누적 계정 목표를 255만 개로 정하고 업계 영향력을 강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하반기에도 우수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국내외 시장 상황에 맞는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목표를 달성할 것”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 쿠쿠전자 "1인 가구 증가로 소형 밥솥 인기"2019.07.30
- 전자랜드, 쿠쿠 반려동물 브랜드 '넬로' 판매 개시2019.07.30
- 쿠쿠, 국가고객만족도 전기밥솥 부문 6년 연속 1위2019.07.30
- 쿠쿠, 얼음 직수 정수기 '인앤아웃 아이스 10’S' 출시2019.07.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