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러렐즈, OS 도구앱 '패러렐즈 툴박스 3.5' 출시

컴퓨팅입력 :2019/07/24 18:10

패러렐즈는 PC와 맥 작업을 단순화하고 일상 컴퓨팅 작업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30개 이상의 도구 모음인 '패러렐즈 툴박스 3.5'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윈도우용 패러렐즈 툴박스 3.5에는 시스템 자원 사용을 줄이고 배터리 수명을 늘려 전력 사용을 8% 가량 낮추는 기능이 포함된 에너지 세이버, 규칙적으로 휴식 시간 알림을 받을 수 있는 브레이크 타임 등이제공된다.

맥용 패러렐즈 툴박스 3.5는 일반 텍스트와 서식이 적용된 텍스트 등 맥 클립보드에 복사된 내용을 캡처할 수 있는 클립보드 히스토리, 메뉴 바에서 특정 아이콘을 숨길 수 있는 메뉴 아이콘 숨기기 기능 등이 있다.

맥용 패러렐즈 툴박스 3.5.

또한 패러렐즈는 고객 추천 보상 프로그램을 확대했다. 체험판 사용자와 구독자가 친구에게 패러렐즈 툴박스를 추천할 경우, 사용자와 친구 모두 무료 3개월 서브스크립션을 제공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윈도우용과 맥용 패러렐즈 툴박스 3.5의 무료 체험판을 패러렐즈 웹사이트에서 다운받거나 구입할 수 있다. 연간 라이선스는 한 해 동안 수차례 진행되는 무료 업데이트를 포함한다.

패러렐즈 엔지니어링 및 지원 수석 부사장인 닉 도브로볼스키(Nick Dobrovolskiy)는 브레이크 타임, 에너지 세이버, 메뉴 아이콘 숨기기, 클립보드 히스토리, 절전 타이머 등 새로운 도구가 원클릭 솔루션에 포함됐다"며 "모든 도구는 시간과 비용의 절약을 원하는 기업과 개인 고객에게 패러렐즈 툴박스가 필수적인 원스톱 애플리케이션이 되게끔 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