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글로벌 게임 문학상2019' 응모작 접수 시작

게임 스토리 공모전...8월 22일까지 신청 가능

디지털경제입력 :2019/07/22 10:26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게임문화재단이 후원하는 게임 스토리 공모전 ‘컴투스 글로벌 게임문학상2019’가 응모작 접수를 시작했다고 22일 밝혔다.

컴투스는 향후 글로벌 시장을 이끌어갈 참신한 신진 창작자들을 발굴하고 육성하기 위한 목적으로 지난해부터 ‘컴투스 글로벌 게임문학상’을 진행해왔다.

특히 올해는 상금 외에도 수상자들에게 창작 역량 증진의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수상작을 기반으로 한 게임 제작 기회를 제공하고, 인턴십 프로그램과 입사지원시 가산점 부여 등 실효성 높은 특전을 수여할 계획이다.

컴투스 글로벌 게임문학상 2019.

또한 모든 수상작들은 유명 일러스트 작가와의 협업을 통해 정식 수상작품집으로의 출간도 준비하고 있다.

응모작은 다음 달 22일까지 약 한 달여간 공모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원천 스토리’, ‘게임 시나리오’ 부문으로 나눠 접수할 수 있다. 작품 응모는 PC를 통해서만 가능하며, 참가자들은 홈페이지에 올려진 각 부문별 접수 양식을 다운로드 받아서 작성제출하면 된다.

관련기사

‘원천 스토리’ 부문은 전년과 동일하게 게임, 코믹스, 애니메이션 등으로 제작 가능한 창작 스토리를 공모한다. ‘게임 시나리오’ 부문은 보다 다양한 창작 인재를 발굴하고자 올해 확대 신설됐으며, 스토리 게임으로 제작 가능한 창작 시나리오를 응모 받는다.

상금 규모는 총 3천500만 원이다. 대상 수상자 1명에게 2000만원의 상금, 부문별로 최우수상과 우수상 수상자 1명씩 각각 500만원과 250만원의 상금이 수여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