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임직원 토크콘서트 진행…수평적 조직문화 강조

유통입력 :2019/07/19 09:56

홈앤쇼핑(대표 최종삼)이 건강한 조직을 만들기 위해 '한마음 공감 톡' 행사를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임직원 간 격의 없는 공감과 소통의 장 마련을 위해 분기마다 시행 중인 한마음 공감 톡 행사는 18일 서울 강서구 홈앤쇼핑 본사에서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총 2부로 나누어 ▲성과 포상식 ▲경영실적 발표 ▲CEO 메시지 ▲명사 초청 특강의 순서로 채워졌다.

1부에 진행된 경영실적 발표와 CEO 메시지 순서에서는 경영목표, 방향성, 회사 현안등을 공유하며 조직구성원과의 공감대 형성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관련기사

2부에서는 직원들의 정서 및 인성함양 증대를 위해 명사초청 특강 시간이 마련됐다. 이날 특강 강사로는 오페라마 경영연구소 소장이자 국민대 예술대학 교수로 재직 중인 정경 성악가(바리톤)를 초청해‘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수평적 조직문화’를 주제로 토크콘서트가 진행돼 직원들의 뜨거운 호응과 적극적인 참석으로 성황리에 마쳤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임직원 간의 소통을 확대하기 위해 행사를 기획했다”며 “최종삼 사장님이 항상 강조하는‘직원이 행복해야 회사가 행복하다’라는 경영철학이 실현될 수 있도록 직원들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이는 홈앤쇼핑을 만들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