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관리 전문 기업 컴볼트는 신규 글로벌 파트너 지원 프로그램을 공개한다고 18일 밝혔다. 더 많은 리베이트와 유연한 보상 체계의 보너스 프로그램, 비즈니스 마케팅 펀드 지원, 개선된 딜(deal) 등록 지원책 등을 지원한다.
신규 프로그램은 총판, 솔루션 제공업체, 글로벌 SI 업체와 얼라이언스 파트너, 서비스 제공업체 등 총 네 가지 파트너 트랙을 제공한다.
이번 개편 사항은 컴볼트 총판과 솔루션 제공업체 파트너를 중심으로 제공되고 있다. 컴볼트 글로벌 SI, 얼라이언스 파트너와 서비스 제공업체 파트너 프로그램에 대한 개편은 올해 하반기 공개될 예정이다.
컴볼트 최상위 리셀러 등급인 '컴볼트 마켓빌더 파트너' 기준 연간 평균 2.5배 인상된 성과금을 지급받을 수 있다. 신규 고객 발굴과 기존 고객을 통한 비즈니스 확장을 달성하는 일반 유통 파트너의 경우 연간 평균 1.65배 증가된 성과금을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 컴볼트, 뉴타닉스 파일에 백업·복구 솔루션 연동2019.07.18
- 컴볼트코리아, 생명보험협회에 백업·복구 솔루션 공급2019.07.18
- 컴볼트, 새 CEO에 산제이 머천다니 선임2019.07.18
- HPE, 컴볼트 백업 솔루션 재판매2019.07.18
새 인센티브 제도 외 교육, 영업 활성화, 마케팅 자료와 실시간 지원에 대한 간편한 접근을 지원한다. 단계별 프로그램 지원, 간소화된 견적 시스템과 간편한 딜 등록과 딜 보호 기능도 새로 도입됐다.
리카르도 디 블라지오 컴볼트 최고매출책임자는 “컴볼트는 파트너와 고객의 직접적인 의견을 토대로 컴볼트와 전세계 파트너 네트워크의 상호 비즈니스 성공을 위한 기반을 더욱 공고히 하고자 했다”며 “파트너를 최우선순위로 두고 컴볼트 창립 이래 가장 간단하면서 투명하고 만족스러운 수익을 제공하는 지원 프로그램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