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볼트는 휴렛팩커드엔터프라이즈(HPE)와 솔루션 재판매 계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컴볼트는 HPE의 솔루션 원스톱 리셀링 프로그램인 ‘휴렛팩커드엔터프라이즈 컴플리트(HPE 컴플리트)’에서 컴볼트 솔루션을 판매한다. HPE 고객과 HPE의 글로벌 파트너는 스토어원스, 3PAR, 님블 스토리지, 아폴로, 프로라이언트 등 HPE 스토리지와 서버에 최적화된 컴볼트 소프트웨어를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다.
N. 로버트 해머 컴볼트 회장 겸 CEO는 “컴볼트와 HPE의 파트너십은 강화됐으며, 고객에게 컴볼트의 데이터 백업, 복구, 보호 소프트웨어와 HPE의 스토리지 제품을 한번에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컴볼트는 고객이 데이터를 사용하여 운영 비용을 절감하고 위험을 줄이며 비즈니스를 성장시키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성공적으로 추진할 수 있도록 데이터 보호, 관리에 있어서 유연성, 자동화, 제어 기능을 제공한다”라고 강조했다.
패트릭 오스본 HPE 스토리지 및 빅데이터 제품 관리 디렉터는 “HPE와 컴볼트의 파트너십 체결로 고객과 파트너는 IT 복잡성, 도입 비용을 최소화할 수 있다”며 “컴볼트 솔루션을 HPE 스토리지 제품과 함께 사용해 더욱 쉽고 빠르게 데이터를 관리하고, 온프레미스와 클라우드 간에 데이터를 자유롭게 이동시킬 수 있으며,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 복구하고 데이터를 활용하여 중요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관련기사
- 컴볼트코리아, SK네트웍스서비스와 단독 총판 계약2018.05.14
- 컴볼트코리아, 고목동 지사장 선임2018.05.14
- 컴볼트코리아, 이스타항공에 데이터보호SW 공급2018.05.14
- 컴볼트-한국레노버, 백업어플라이언스 추가 출시2018.05.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