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대표 김태영)이 올 하반기 출시 예정인 신작 모바일SRPG ‘나선영웅전’의 티저 사이트를 첫 공개했다.
‘나선영웅전’은 매력적인 캐릭터를 수집하고 육성해 전략적인 전투를 즐기는 턴제 전략육성게임이다. 선택한 영웅의 속성, 무기 타입에 따라 게임의 난이도가 크게 달라지는 것은 물론, 다수의 영웅들이 동시에 공격하는 ‘협공 전략’의 요소를 느낄 수 있다.
금일 공개된 ‘나선영웅전’ 사이트 상단의 일러스트에서는 게임의 메인 스토리를 이끌어가는 주인공 영웅들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하단에서는 게임에 등장하게 될 다양한 속성과 무기를 지닌 ‘SD 캐릭터’를 일러스트로 미리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웹젠은 ‘나선영웅전’의 티저 사이트 공개와 함께 회원들을 위한 ‘영웅 선택 이벤트’를 준비했다.
회원들은 티저 사이트에서 ‘타미라’, ‘페카’, ‘아이카’, ‘페르나’ 4종의 영웅 중 하나를 선택하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각자 선택한 영웅은 ‘나선영웅전’ 정식 서비스 이후 ‘쿠폰’으로 지급되며, 회원들은 해당 영웅을 추가로 획득해 게임을 시작하게 된다. ‘영웅 선택 이벤트’는 금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진행된다.
관련기사
- 웹젠 뮤오리진2, 어비스 월드 새 콘텐츠 추가2019.07.11
- 웹젠, 하반기 새 IP 발굴로 매출 다변화 도전2019.07.11
- 웹젠, 마스터탱커 원스토어 정식 출시2019.07.11
- 웹젠, 모바일SRPG '나선영웅전 헬릭스사가' 3분기 출시 예고2019.07.11
웹젠은 유명 일러스트 작가들을 섭외해 한국의 특징이 한눈에 드러나는 한국 서비스 전용 캐릭터(‘황진이’/‘도깨비’/‘춘향’)를 제작하고, 한국형 캐릭터 특색에 맞는 스킬을 구성하는 등 ‘나선영웅전’의 국내 서비스 준비에 공을 들이고 있다. 이르면 3분기 중 국내 시장에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고, 이후 대만 서비스 일정을 확정한다.
웹젠은 사업 일정에 맞춰 ‘나선영웅전’의 세계관 및 특징이 담긴 영상과 일러스트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커뮤니티 운영 등을 통해 게임 정보를 안내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