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뮤오리진2, 어비스 월드 새 콘텐츠 추가

디지털경제입력 :2019/07/10 10:46

웹젠(대표 김태영)은 모바일 MMORPG '뮤 오리진2'에 어비스 월드에서 즐길 수 있는 전용 콘텐츠들을 선보였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어비스 월드에서 경험할 수 있는 '어비스 타워'와 '어비스 캐슬' 등의 신규 콘텐츠가 추가된 게 특징이다.

어비스 타워는 다른 서버의 이용자와 겨뤄 풍성한 보상을 얻는 콘텐츠로, 본 서버의 '로스트 타워'와 동일한 방식으로 진행된다. 3층으로 구성된 어비스 타워의 각 층에 무작위로 등장하는 보물상자를 열어 '잊혀진 열쇠'를 획득하면 다음 층으로 이동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길드 단위로 보스 몬스터를 처치하고 보상을 얻는 어비스 캐슬이 추가됐다. 총 4층으로 이루어진 캐슬의 각 층에는 일정 시간마다 여러 보스와 몬스터가 등장하는데, 이를 처치한 길드에는 '신성방패'와 '탈것'의 각성 재료 등 다양한 아이템이 지급된다.

웹젠은 다른 서버의 길드와 경쟁이 가능한 '어비스 전장'도 선보인다. 전장에 입장한 두 길드 중 서로의 기지에 있는 수정을 먼저 파괴한 팀이 보상을 가져갈 수 있다. 양쪽 다 수정을 파괴하지 못하면 PK와 채집으로 더 많은 포인트를 쌓은 길드가 승리한다.

관련기사

또한 '성물 시스템'을 새롭게 도입해 캐릭터의 성장을 돕는다. 성물을 강화하고, 성물 문양을 활성화해 원소 속성을 증가시키면 캐릭터의 전투력을 높일 수 있다.

이외에도 '뮤 오리진2'의 이용자들은 어비스 월드의 신규 파티 던전인 '원소 제단'과 캐릭터의 생존 능력을 높이는 '신성방패 각성'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