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씨티은행은 자동이체 실적에 따라 수수료 면제 혜택을 제공하는 입출금이 자유로운 예금 '씨티클리어통장'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씨티클리어통장은 이 예금에 전전월 자동이체 실적이 1건만 존재해도 이 예금을 통한 한국씨티은행 및 다른 은행 자동화기기(ATM) 인출·이체 수수료를 횟수에 제한없이 면제해준다. 더불어 이 예금을 통한 인터넷뱅킹·모바일뱅킹·폰뱅킹 이체 수수료 면제 혜택도 횟수 제한없이 제공하는 입출금이 자유로운 예금이다.
수수료 면제 혜택 제공 조건의 자동이체에는 신용카드 대금 결제, CMS·지로·납부자·타행 자동이체가 포함되며, 한국씨티은행 계좌 간 자동이체는 제외된다. 다른 은행 ATM 인출·이체 수수료 면제 혜택은 저축은행 등 제2금융권 ATM, 편의점 등에 위치한 한네트·나이스·청호컴넷 등의 제휴 ATM 사용 시에는 제공되지 않는다.
한국씨티은행 관계자는 "이 상품은 개인 고객이 씨티모바일 앱 및 영업점을 통해 가입할 수 있으며, 최소 가입금액은 제한이 없다"며 "신규 가입 고객은 이 예금 신규일부터 3개월이 경과한 달의 말일까지 자동이체 실적에 관계없이 위의 수수료 면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관련기사
- 우리은행 디지털부문, 예산·인력 자율적으로 운영2019.07.02
- 삼성·한화·미래에셋금융그룹 스트레스테스트 받는다2019.07.02
- 충남도금고 선정에 '탈석탄' 가점 공식화…은행권 '촉각'2019.07.02
- DB손보, 해외 손보사 3개 법인 지분 80% 획득2019.0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