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LA다저스 직관 신청하세요”

U+프로야구에 메이저리그 중계 서비스 도입 기념…모바일 가입자 중 5명 추첨

방송/통신입력 :2019/06/30 09:00

LG유플러스(대표 하현회)가 이달 1일부터 LA다저스 구장에서 메이저리그 경기를 직접 관람하는 ‘LA다저스 직관원정대’ 1기를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LA다저스 직관원정대’는 오는 9월2일부터 10일까지 6박9일 동안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엔젤레스 도시의 대표 메이저리그 야구팀인 LA다저스 홈구장에서 경기를 직관하는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LG유플러스는 그동안 U+모바일tv를 통해 제공해온 메이저리그 경기 중계 서비스를 오는 8월 중순부터 U+프로야구 앱에 탑재. 이를 기념하기 위해 직관원정대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참가 신청은 LG유플러스 모바일 가입자면 누구나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오는 1일부터 25일까지 1차 모집을 통해 2명, 26일부터 8월 18일까지 2차 모집을 통해 3명 등 총 5명을 선발한다. 추첨된 5명에게는 동반 1인과 함께 원정대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관련기사

당첨자는 각각 7월29일과 8월21일 발표된다. 메이저리그 경기 일정을 포함한 여행의 상세 내용은 추후 U+프로야구 앱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감동빈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2팀장은 “U+프로야구 이용자의 높은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모든 야구팬들이 갈망하는 메이저리그 직관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팬들의 관심을 사로잡는 풍성한 이벤트를 통해 U+프로야구 경험의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