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 KSQI 우수 콜센터 선정

컴퓨팅입력 :2019/05/13 08:51

빗썸(대표 최재원)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의 ‘2019년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 조사에서 우수 콜센터에 선정됐다고 13일 밝혔다.

KSQI는 고객 관점에서 기업의 비대면 서비스에 대한 품질을 측정하는 것으로, KMAC는 2004년부터 매년 KSQI 우수기업을 선정해 발표하고 있다. 암호화폐 거래소는 2019년 조사(2018년 5월~2019년 3월)부터 포함됐으며, 국내 주요거래소를 대상으로 평가가 진행됐다. 국내 암호화폐 거래소 중 KSQI 우수 기업에 선정된 것은 빗썸이 처음이다.

암호화폐 거래소 빗썸이 한국능률협회의 KSQI 우수 콜센터에 선정됐다.

빗썸 측에 따르면 빗썸 콜센터는 ▲수신여건 ▲고객맞이 ▲상담태도 ▲업무처리 ▲종료태도 등 5개 항목 모두 높은 평가를 받았다. 통화연결성, 상담사접속성, 통화대기시간 등 수신여건 항목은 만점을 받았으며, 응대신속성, 문의내용 파악도 등 업무처리와 종료태도 항목에서도 높은 점수를 획득했다.

빗썸 관계자는 “빗썸이 공신력 있는 조사 기관으로부터 고객 서비스 품질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것은 큰 성과”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편리하고 믿을 수 있는 환경에서 암호화폐를 거래할 수 있도록 고객 서비스 강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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