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 비교견적 플랫폼 집닥(대표 박성민)이 인테리어 혁신을 위해 애피어의 인공지능(AI) 기반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 ‘아이쿠아’ 를 도입한다고 9일 밝혔다.
집닥은 아이쿠아를 도입해 잠재 고객의 선호도 및 관심사를 종합적으로 파악할 예정이다. 앱과 홈페이지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집닥을 접한 고객 대상으로 개인화 콘텐츠를 생성, 전달하며 지속적인 고객 관리와 함께 한층 더 체계적인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특정 시간대에 한정되지 않고 고객별 원하는 시간대에 광고 및 알림 메시지를 받아볼 수 있도록 구현해 사용자 편의를 확대할 방침이다. 자체적으로 더 많은 캠페인을 실행해 고객과 집닥 브랜드와의 관계를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또 집닥은 고객 중심 서비스를 실현하기 위해 아이쿠아 솔루션을 활용, 고객과 시공업체의 애로사항 및 건의사항 등 다양한 의견을 보다 효율적으로 수집할 예정이다. 더불어 고객 서비스 평가의 기존 프로세스를 개선, 강화시켜 서비스 품질 향상과 고객 만족도를 높인다는 구상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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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에 집닥이 도입하는 아이쿠아는 애피어의 AI 기반 사용자 참여 유도 플랫폼이다. 잠재 고객을 미리 이해하고 분류하며 다양한 채널과 메시지를 통해 고객 참여를 이끄는 등 기업 마케팅을 지원한다.
집닥은 전국 1천800여개 인테리어 업체와 파트너스 관계를 맺고 누적 시공거래액 2천억원, 누적 견적수 13만건을 넘어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