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조스코리아는 삼성 HR전문기업 멀티캠퍼스와 오는 6월 테조스 블록체인 교육 과정을 오픈한다고 7일 밝혔다.
지난해 설립된 테조스코리아는 테조스 블록체인에 대한 컨설팅과 기술지원을 제공하는 업체다. 테조스 블록체인은 위임지분증명(DPoS) 알고리즘을 적용한 스마트컨트랙트 플랫폼으로 현재 전 세계 460명이 넘는 검증인이 있는 탈중앙화된 퍼블릭 블록체인이다. 온체인 거버넌스를 통해 하드포크 없이 업그레이드 및 수정이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테조스코리아와 삼성 멀티캠퍼스는 개발자 및 사업 기획자들을 대상으로 ‘테조스를 활용한 블록체인 트레이닝’ 강의를 6월 중순 오픈할 계획이다.
멀티캠퍼스 콘텐츠개발운영팀 박진양 팀장은 “4차 산업혁명 기술 중 하나인 블록체인 전문가 역량 강화를 위해 테조스 코리아와 공개과정을 오픈한다”며 “블록체인 고급교육과 글로벌 커뮤니티와 네트워킹까지 활성화 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건국대, 블록체인 석사과정 개설...테조스코리아와 협력2019.05.07
- 테조스, 아시아 인큐베이터 출범...멘토링·투자유치 지원2019.05.07
- "연산 능력 두배 증가"...테조스, 온체인 거버넌스 투표2019.05.07
- 테조스 컨퍼런스 26일 개최..."공공·금융 블록체인 활용 논의"2019.05.07
이에 앞서 오는 31일 멀티캠퍼스가 개최하는 '제1회 테크-밋업'에서 테조스코리아가 플랫폼 생태계와 기술 특장점, 공개 교육과정, 테조스의 스타트업 인큐베이팅 프로그램을 소개할 예정이다. 밋업은 멀티캠퍼스 선릉 교육센터에서 열린다.
이진우 테조스코리아 대표는 “테조스는 멀티캠퍼스를 비롯해 전세계 다양한 교육기관과 블록체인 전문 인력을 양성을 위해 활동하고 있다"며 “더 많은 사람들이 테조스를 활용해 안전하고 혁신적인 디앱을 만들어 나가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